03
22
728x90
반응형

크리스 헴스워스 / 루크 헴스워스 / 리암 헴스워스 (왼쪽부터)

호주에 참 잘생긴 삼 형제가 태어났다. 그리고 그들은 커서 모두 배우가 된다. 그 세 남자는 바로 '헴스워스' 형제. 그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루크 헴스워스


루크 헴스워스

삼 형제 중 비교적 인지도가 낮은 맏형 '루크 헴스워스'다. '루크 헴스워스'는 할리우드가 아닌 그의 출생지 호주에서 활동을 하고 있고 국내에서 알만한 그의 대표작으로는 <웨스트 월드>가 있다. <웨스트 월드>는 미국의 드라마로 미래를 배경으로 하는 내용인데 여기서 깔끔한 연기을 보여주었다.

 

<웨스트 월드>의 '애슐리 스텁스' / <토르 : 라그나로크>에서 가짜 '토르'를 연기하는 '루크'

그리고 '루크 헴스워스'는 동생인 '크리스 헴스워스'의 출연작 <토르 : 라그나로크>의 카메오로 출연했는데 이 장면이 당시 관객들에게 웃음을 주었지만 정작 그게 '루크 헴스워스'인 지도, '크리스 헴스워스'의 친 형인 지도 몰랐던 사람들이 대부분이다.


크리스 헴스워스


크리스 헴스워스

다음은 삼 형제의 둘째, 마블의 히어로 영화가 흥하면서 많은 여성팬들을 비롯한 남성팬들의 마음까지(?) 흔들어놨던 '크리스 헴스워스'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스타 트렉 더 비기닝>으로 데뷔를 했고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토르>에 캐스팅이 됐는데 마블 팬들은 '크리스 헴스워스'가 '토르'역을 맡기에는 너무 체구가 작다라는 지적을 했다.

 

그리고 그는 열 받았는지 몸을 키워버렸다..그 이후 '크리스 헴스워스'는 '토르'로 최고의 사랑과 인기를 몰며 전성기를 보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마블의 배우들이 대체적으로 다 그렇겠지만 '토르'라는 이미지가 강해서 다른 작품에서 색다른 연기를 하기도, 관객 입장에서 보기도 어려워졌다는 것이다.

 

여담으로 <토르> 시리즈에서 '토르'의 동생 '로키'역을 맡았던 '톰 히들스턴'도 토르 오디션을 봤는데, 깡 마른 체구임에도 피 나는 노력으로 근육을 불려 반드시 '토르'역을 따내려 했으나 결국 '크리스 헴스워스'에게 밀렸다고 한다. 그가 누군지 낯짝이라도 보자 하고 갔더니 웬 북유럽 신의 형상을 한 남자가 있어서 단번에 납득했다고 한다.


리암 헴스워스


리암 헴스워스

'헴스워스' 형제의 막내 '리암 헴스워스'다. 삼형제 중 키가 가장 큰 동생 '리암 헴스워스'는 2007년, 큰 형인 '루크 헴스워스'보다도 데뷔가 빠르다. 드라마 <Home And Away>로 데뷔했으며 호주의 드라마에 출연을 하다가 형 '크리스 헴스워스'의 할리우드 진출을 따라 건너왔다.

 

그리고 '크리스 헴스워스'와 토르 오디션을 같이 보게 되었는데 '크리스'가 아닌 '리암'만 1차 오디션에 합격했다. 하지만 최종에서 결국 '크리스'를 뽑았다고 한다. 씁쓸한 일이다..

 

그러나 <헝거게임>에 캐스팅되면서 인지도를 알리게 되고 그 도중에는 미국의 가수 '마일리 사일러스'와 교재를 했는데 결별과 재결합을 반복하다가 결국 헤어졌다고 한다. 그 이유는 '마일리 사일러스'의 퍼포먼스가 다소 선정적인 면이 있어서 받아들이기가 힘들었다고 한다. 대체 어땠길래 그랬던 걸까. 한 번 알아보자.

 

...

그만 알아보자


삼 형제는 어려서부터 장난기도 많고 노는 것도 되게 거칠었다고 한다. 특히 '리암'과 '크리스'는 밥 먹듯이 싸우고 죽일듯이 다퉜다고 하는데 그만큼 사이가 돈독하다고 한다. 추가적으로 사진상 '루크'의 키가 매우 작아 보이지만 두 동생이 190cm가 넘는 키라 180cm인 '루크'가 상대적으로 작아 보이는 것이다.

 

아무쪼록 지금까지도 다양한 연기를 시도하려고 하고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는 '헴스워스' 형제,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고 따뜻해지는 형제들의 행보가 기대된다.

 

'헴스워스' 형제

반응형
LIST
COMMENT